About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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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file

Name: SeolWon Yoon | 윤설원
Major: Dept. of Software, Gachon Univ. | 가천대학교, 소프트웨어학과
Email: deany0131@naver.com
Github: https://github.com/SnowArtics
Homepage(Blog): https://seolwon.com


Introduction

C++, UnrealEngine5, Unity, IOCP에 관심을 가지고 프로젝트를 통해 실전에 힘 쓰고 있는 게임 개발자 지망생입니다.

항상 실전에서 사용할 기술들을 익히고 사용하는데 집중하고 있으며, 최근에는 메타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많습니다.


Education and Certificate

  • 2018.03 ~ 2024.02  가천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(GPA 3.93/4.5)
  • 2023.05 ~ 2024.04  어소트락 게임 아카데미 (아카데미 소개)
    • 게임 클라이언트 취업반 수료 및 포트폴리오 제작

Project

Moonlighter DirectX11 모작

  • 제출게임 : Moonlighter
  • 장르 : 액션 롤플레잉, 로그라이크, 경영 시뮬레이션
  • 역할 : 프로그래머
    • 사용기술 : WinAPI, DirectX11
    • 사용언어 : C++, hlsl
  • Github : Moonlighter

게임 Eternal Return DX11 모작

  • 제출게임 : Eternal Return
  • 장르 :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, 생존
  • 역할 : 프로그래머
    • 사용기술 : WinAPI, DirectX11
    • 사용언어 : C++, hlsl
  • Github : Eternal Return

IOCP 채팅 서버 학습 및 제작

  • 제목 : 채팅 서버
  • 장르 : 온라인 채팅 서버
  • 역할 : 프로그래머
    • 사용기술 : IOCP
    • 사용언어 : C++
  • Github : Chat Server

Unity 타워 디펜스 게임 제작

  • 제목 : 타워 디펜스
  • 장르 : 타워 디펜스
  • 역할 : 프로그래머
    • 사용기술 : Unity
    • 사용언어 : C#
  • Github : Tower Defence

Internal Activity

가천대 게임 제작 동아리 하눌신폭

  • 2021년 기획 팀장(2021.03~2022.02)
  • 2022년 회장(2022.03~2023.02)

가천대 게임 제작 동아리 하눌신폭 게임잼 참여

  • 게임 제목 : Labyrinth
  • 장르 : 미로 탈출
  • 역할 : 기획, 프로그래머
    • 사용기술 : Unreal Engine 4
    • 사용언어 : C++, BluePrint
  • Blog Post : Labyrinth

VR and AR Term Project

  • 게임 제목 : Shoot and Destroy
  • 장르 : 액션
  • 역할 : 기획, 프로그래머
    • 사용기술 : Unity
    • 사용언어 : C#
  • Blog Post : Shoot and Destroy

External Activity

2023 GIGDC(Global Indie Game development Contest)

  • 게임 제목 : Pirukia
  • 장르 : 마을 건설 경영 시뮬레이션, 종교 경영 시뮬레이션
  • 역할 : 디렉터, 프로그래머
    • 사용기술 : Unity
    • 사용언어 : C#
  • GitHub : Pirukia
  • GoogleDocs : Pirukia

2022 메이플 스토리 월드 게임잼

  • 게임 제목 : 메이플 카드
  • 장르 : 온라인 카드 배틀
  • 역할 : 프로그래머
    • 사용기술 : Maple Story World
    • 사용언어 : Lua
  • MapleStoryWorld : 메이플 카드